TOP
열린경영
고객서비스 헌장
고객서비스 헌장
재단법인 시흥산업진흥원은 중소, 벤처기업 비즈니스 지원을 통해 고객의 경쟁력을 높이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함으로써 시민의 삶을 퐁요롭게 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성실히 실천하겠습니다.
- 첫째, 친절하게 고객을 대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겠습니다.
- 둘째, 고객께서 알고자 하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고객 여러분의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 셋째, 고객과 약속한 시간 이내에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넷째, 잘못 제공된 서비스로 불편이나 불만을 초래한 경우 신속히 검토하고 시정하겠습니다.
- 다섯쨰, 주기적으로 고객 만족도 평가를 받겠으며, 그 결과 미흡한 사항은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시흥산업진흥원의 약속을 지키기 위하여 진흥원 임직원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재단법인 시흥산업진흥원 임직원 일동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