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임** | 원장 | 031-433-9772 | scjlim@sida.kr | • 시흥산업진흥원 총괄 |
북부본부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김** | 본부장 | 070-4226-5704 | kimh0120@sida.kr | ▪ 북부본부 운영 총괄 ▪ 북부본부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운영 총괄 |
소공인지원실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이** | 실장 | 070-4170-5973 | andrew@sida.kr | ▪ 소공인지원실 운영 총괄 ▪ 대야기계장비소공인특화지원센터 운영 총괄 ▪ 소공인센터 시설 관리 / 소방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최** | 선임매니저 | 070-4104-6245 | porus82@sida.kr | ▪ 소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 - 중소기업 도약지원 사업 - 작업장 환경 개선 사업 - 안전사고 예방 지원 사업 ▪ 북부본부 총괄 서무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한** | 선임매니저 | 070-4254-6095 | dshan@sida.kr | ▪ 공용장비 활용 지원(정) ▪ 제품디자인 개발 지원사업 ▪ 재난재해 안전사고 현장 대응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권** | 매니저 | 070-4261-6816 | ehkwon@sida.kr | ▪ 공용장비 활용 지원(부) ▪ 제품 제작 지원사업 ▪ 스마트제조 개별형 지원사업 ▪ 소공인센터 시설 관리 / 소방 (역사기록물 제작 등)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김** | 매니저 | 070-4240-3212 | kjh@sida.kr | ▪ 소공인 경쟁력 강화 지원(부) ▪ 소공인지원실 서무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기계장비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박** | 센터장 | 070-4170-5971 | mspark@sida.kr | ▪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운영 총괄 ▪ 소공인 애로사항 및 지원사업 상담 안내 ▪ 소공인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 ▪ 소공인 맞춤형 컨설팅지원사업 지원 ▪ 소공인 공동판로개척사업 지원 ▪ 소공인 제조명인 기술 보존 지원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박** | 매니저 | 070-4104-6243 | tin@sida.kr | ▪ 사업비 지출, 결산, 회계 ▪ 소공인지원센터 홍보 ▪ 소공인 애로사항 및 지원사업 상담 안내 ▪ 소공인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 ▪ 소공인 협업제품제작지원사업 ▪ 소공인 공정개선지원사업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기타 전담기관 요구사항 작성 및 보고 |
신** | 매니저 | 031-317-2152 | sbs@sida.kr | ▪ 소공인 애로사항 및 지원사업 상담 안내 ▪ 소공인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 ▪ 소공인 경영대학교육 지원 ▪ 소공인 마케팅혁신교육 지원 ▪ 소공인 맞춤형 컨설팅지원사업 지원 ▪ 소공인 바이럴마케팅지원사업 지원 ▪ 기타 전담기관 요구사항 작성 및 보고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상권활성화센터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박** | 센터장 | 070-4170-6088 | sida@sida.kr | ▪ 상권활성화센터 업무총괄 ▪ 골목상권 특화거리 조성사업 업무총괄 ▪ 시흥형 일자리 은행제 업무총괄 ▪ 소상공인 협력기관 및 일자리 협력기관 업무 대응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백** | 매니저 | 070-4170-6840 | bck520@sida.kr | ▪ 시흥형 일자리 은행제 ▪ 골목상권 특화거리 조성사업 ▪ 시민참여 소비재 리빙랩 ▪ 일자리 협력기관 업무 대응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데이터 관리 포함) ▪ 상권활성화센터 서무 |
매화산단지원센터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윤** | 센터장 | 070-4193-7705 | mhic@sida.kr | ▪ 시흥매화산단지원센터 운영 관리 ▪ 매화권역 네트워킹 활성화 사업(정) - 전략세미나 운영 ▪ 매화권역 편람 제작 사업 ▪ 매화산단 지식산업센터 운영 업무 대응 ▪ 시흥광명 산업단지 조성 관련 업무 대응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이** | 선임매니저 | 070-4193-7706 | lny@sida.kr | ▪ 매화권역 기업역량 레벨업 지원 ▪ 매화권역 기업 생산성 혁신 지원 ▪ 매화권역 네트워킹 활성화 사업(부) - 등대공장 현장 견학 ▪ 매화산단 입주기업 통계현황조사 ▪ 시흥매화산단지원센터 서무 ▪ 1인 10기업 현장 고충 처리 |
남부본부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고** | 본부장 | 070-7784-1199 | hgk2592@sida.kr | ▪ 남부본부 운영 총괄 |
환경·관광실(ESG지원팀)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이** | 실장 | 070-7784-4813 | dylee1390@sida.kr | ▪ 환경ㆍ관광실 운영 총괄 |
김** | 선임매니저 | 070-7784-3187 | ksy@sida.kr | ▪ 혁신성장기업 육성 - 유망기업 육성지원 사업 - R&D지원 사업 ▪ 기술가치평가 ▪ 법정경제단체 소통·협력 담당 |
김** | 선임매니저 | 070-8893-1508 | ks@sida.kr | ▪ 기술성장지원(통합인증) ▪ 시제품제작 지원 ▪ 기업역량강화 활동 지원 ▪ 중소기업 ESG성과지표관리 컨설팅 |
유** | 매니저 | 070-7784-3186 | skyu@sida.kr | ▪ 공장자동화 및 로봇활용 지원 ▪ 소부장기업 성장기반 구축 사업 - 2025 SURFCON 바이오소부장 전시회 운영(부) ▪ 금형기반 디지털 전환 실증사업(국비) 운영 ▪ 남부본부 서무 |
환경·관광실(산업관광팀)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이** | 실장 | 070-7784-4813 | dylee1390@sida.kr | ▪ 환경ㆍ관광실 운영 총괄 |
이** | 팀장 | 070-4111-0156 | strt@sida.kr | ▪ 시흥제품 홈쇼핑 특별전 운영 ▪ 소부장기업 성장기반 구축 사업 - 2025 SURFCON 바이오소부장 전시회 운영(정) - 바이오소부장 세미나 운영 ▪ 국비사업 유치 추진 ▪ 유관기관 협업 대응 |
추** | 매니저 | 070-4111-0155 | chudk@sida.kr | ▪ 산업재구매상담회(정) ▪ 경제협단체 네트워킹데이 운영(정) ▪ 소부장기업 성장기반 구축 사업 운영 총괄 - BEXCO 중소기업 박람회 참가 지원 ▪ G2B정보화 시스템 운영 ▪ 행사 의전 관리 |
김** | 매니저 | 070-4111-0154 | future@sida.kr | ▪ 소비재판촉전 운영(정) ▪ 소부장기업 성장기반 구축 사업 운영 총괄 - ESG교육 운영 - DX컨설팅 운영 - ESG 기술간담회 ▪ 경제협단체 네트워킹데이 운영(부) ▪ 부서 서무 |
전기장비 소공인지원센터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동** | 센터장 | 070-7784-8802 | annet68@sida.kr | ▪ 전기장비 소공인특화지원사업 운영 총괄 ▪ 집적지 소공인 애로사항 및 지원사업 상담 안내 ▪ 집적지 소공인 네트워크 활성화 지원 ▪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사업 홍보 ▪ 소공인 인증취득비용사업 지원 ▪ 소공인 공동판로개척사업 지원 |
남궁** | 매니저 | 070-8879-1172 | ngyk@sida.kr | ▪ 사업비 지출·결산·회계 ▪ 소공인특화지원센터 사업 홍보 ▪ 소공인 애로사항 및 지원사업 상담 안내 ▪ 소공인 스마트혁신교육 지원 ▪ 소공인 마케팅사업 지원 |
김** | 매니저 | 070-7784-8801 | tkzjwoans414@sida.kr | ▪ 소공인 애로사항 및 지원사업 상담 안내 ▪ 소공인 스마트워크교육 지원 ▪ 소공인 시제품제작사업 지원 ▪ 소공인 공정개선사업 지원 ▪ 소공인 컨설팅사업 지원 |
수출입지원실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홍** | 실장 | 070-7784-2030 | syhong@sida.kr | ▪ 수출입지원실 운영 총괄 ▪ 지원사업 - 수출입 관련 특화 국도비 사업 유치 - 수출입 특화 자문단 및 세미나 운영 - 해외 통상 촉진단 지원(해외 바이어 방한)(정) ▪ 네트워크 - 국내외 수출 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정) - 경기도수출기업협회 네트워크 관리(정) ▪ 글로벌 물동량 분석 데이터 ▪ 수출기업 현장 돌봄 |
김** | 선임매니저 | 070-8879-1167 | twobooks@sida.kr | ▪ 지원사업 - 해외전시회 개별 참가 지원 - 수출 물류바우처 지원 - 해외 쇼핑몰 입점 지원 - 해외 통상 촉진단 지원(해외 바이어 방한)(부) ▪ 네트워크 - 국내외 수출 유관기관 네트워크 구축(부) ▪ 수출기업 현장 돌봄 ▪ 수출입지원실 서무 |
이** | 팀장 | 070-8879-1169 | xyz@sida.kr | ▪ 지원사업 - 해외세일즈 콘텐츠 제작 및 홍보 - 해외 인증 획득 지원 - 해외전시회 단체관 참가 - 해외지사화 지원 - 수출기업 무역보험료 지원 ▪ 네트워크 - 경기도수출기업협회 네트워크 관리(부) ▪ 수출기업 현장 돌봄 |
기업홍보팀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홍** | 실장 | 070-7784-2030 | syhong@sida.kr | ▪ (겸직) 기업홍보팀 업무 총괄 ▪ 기관 주요 행사 기획·운영(정) - 기업인 만남의 날, 찾아가는 지원사업 설명회, 맞춤형 홍보부스 운영 등 ▪ 언론매체 및 보도자료 관리(정) |
최** | 팀장 | - | - | (휴직) |
장** | 매니저 | 070-8893-1509 | tpghks2123@sida.kr | ▪ 지역산업 영상 콘텐츠 제작 - 표창 기업 영상 제작 - 근로자 포커스 영상 제작 ▪ 기관 ESG경영 총괄 운영 - 기관 공정무역실천 운영 - 기관 사회공헌활동 운영 ▪ 기관 주요 행사 기획·운영(부) - 기업인 만남의 날, 찾아가는 지원사업 설명회, 맞춤형 홍보부스 운영 등 ▪ 기업홍보팀 서무 |
안** | 매니저 | 070-8893-1509 | anna@sida.kr | ▪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기관 누리집 운영·관리 - 매체 광고·이벤트 기획 및 집행 ▪ 기관 주요 행사 촬영 ▪ 기관 주요 행사 기획·운영(부) - 기업인 만남의 날, 찾아가는 지원사업 설명회, 맞춤형 홍보부스 운영 등 ▪ 기관 서포터즈 운영(부) ▪ 언론매체 및 보도자료 관리(부) |
김** | 매니저 | 070-8893-1507 | eob2926@sida.kr | ▪ 기관 서포터즈 운영(정) ▪ SNS 및 기관 콘텐츠 관리 및 운영 ▪ 온·오프라인 매체 실적 분석 및 관리 ▪ 기관 홍보물 제작 ▪ 기관 주요 행사 기록물 관리 |
시흥창업센터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강** | 센터장 | 031-497-6251 | sk@sida.kr | ▪ 시흥창업센터 업무 총괄 ▪ 시흥창업센터 대외협력 ▪ 창업투자펀드 운영 관리 ▪ 스타트업 기초상담 실시 ▪ 시흥시 통합 IR대회 운영 ▪ 시흥메이커스페이스 운영 ▪ 24년 종합운영계획 수립(정) ▪ (국·도비) 지원사업 유치(정) |
이** | 매니저 | 031-497-1497 | ukseung@sida.kr | ▪ 스타트업 아카데미 운영 ▪ 스타트업 상담실 운영 ▪ 스타트업 성장지원사업 운영 ▪ 창업보육협의회 운영 ▪ 시흥창업 플랫폼 홈페이지 구축 ▪ 스타트업 기초상담 실시 ▪ 24년 기회경기 콘텐츠 리더스 아카데미 운영 ▪ 24년 종합운영계획 수립(부) ▪ (국·도비) 지원사업 유치(부) ▪ 시흥창업센터 시설관리(부) |
김** | 매니저 | 031-497-6246 | hw.kim@sida.kr | ▪ 시흥창업센터 시설관리(정) ▪ 시흥창업센터 입주기업 관리 ▪ 기술장인 네트워킹 운영 ▪ 스타트업 네트워킹 운영 ▪ 스타트업-제조기업 협업 지원사업 운영 ▪ 스타트업 기초상담 실시 ▪ 24년 종합운영계획 수립(부) ▪ (국·도비) 지원사업 유치(부) ▪ 시흥창업센터 서무 |
공정혁신센터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허** | 센터장 | 070-4110-7934 | syheo@sida.kr | ▪ (국․도비) 공정혁신센터 사업 운영총괄 ▪ 전담기관(산단공), 주관기관(한국공대 외 6개 기관), 참여기업 간의 협력 네트워크 활동 |
이** | 매니저 | 070-4110-7935 | hslee@sida.kr | ▪ (국․도비) 공정혁신센터 지원사업 운영 - 교육 지원사업 운영(정) - 전문가자문 지원사업 운영(정) - 시제품제작 지원사업 운영(정) - 지재권(특허)/ 시험·인증·평가 지원사업 운영(정) ▪ 수요기업 및 우수사례 발굴 및 홍보 ▪ 사업현황 관리 |
박** | 매니저 | 070-4110-7936 | qkrgusahr2501@sida.kr | ▪ (국․도비) 공정혁신센터 지원사업 운영 - 교육 지원사업 운영(부) - 전문가자문 지원사업 운영(부) - 시제품제작 지원사업 운영(부) - 지재권(특허)/ 시험·인증·평가 지원사업 운영(부) ▪ 수혜기업 관리 ▪ 공정혁신센터 서무 |
경영전략본부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한** | 본부장 | 070-8893-1501 | sotonghagi@sida.kr | ▪ 경영전략본부 운영 총괄 |
미래전략산업실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정** | 실장 | 070-7784-5630 | abc@sida.kr | ▪ 미래전략산업실 업무 총괄 ▪ (겸직)감사팀 업무 총괄 |
최** | 선임매니저 | 070-7784-3185 | geostar@sida.kr | ▪ 감사, 윤리, 청렴 - 청렴, 반부패, 윤리경영 등 계획수립 및 운영 - 공익신고시스템 운영, 행동강령 위반 등 내부 점검 - 청렴문화 확산 추진(선포식, 청렴서한, 설문 등) - 감사(정기/특별/행정사무), 자료요구(권익위, 시흥시) 대응 ▪ 기관(장) 경영평가 대응(정) - 기관(장) 경영실적 보고서 작성 - 평가지표(편람) 개선 및 보완 등 |
김** | 선임매니저 | 070-4265-1526 | jhkim@sida.kr | ▪ 미래전략산업 발굴 및 육성 - 미래산업 육성전략 세미나 운영 - 바이오산업 산학연관 네트워크 구축 및 자문단 운영 - 바이오산업 동향 수집 및 공유 - 시흥시 산업고도화를 위한 업종전환기업 육성전략 계획 수립 ▪ 바이오산업 생태계 기반 조성 - 기업·연구기관 협업형 바이오 의약품 핵심기술 개발지원 - 바이오 업종전환 기업 규격 및 인증지원 |
이** | 매니저 | 070-7784-5631 | kwn02226@sida.kr | ▪ 기관 서무 - 시, 시의회 등 대외 요구자료 대응 - 기관실적, 일반현황 등 내부자료 취합 및 분석 - 대외 수신문서 수신∙배부 ▪ 산업 정책 주요 공약 사업 관리 - 민선 8기 산업정책 공약 분석 - 진흥원 관련 공약실적 관리 및 수시・정기 보고 ▪ 기관(장) 경영평가 대응(부) - 기관(장) 경영실적 보고서 작성 - 현장평가 대응 |
경영지원실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신** | 실장 | 070-8893-1502 | saint@sida.kr | ▪ 경영지원 업무 총괄 ▪ 위원회 총괄 간사(이사회, 인사위 등) ▪ 기관 경영 공시 ▪ (정)월례공감소통회의/주간업무보고회의 운영 |
강** | 매니저 | 070-8893-1504 | kch0204@sida.kr | ▪ 규정관리, 인사복무관리(인사위원회 포함), 포상 ▪ 노·사 상생·협력 ▪ 기관 그룹웨어 운영 ▪ 임직원 교육 및 역량 강화 등 전문화 ▪ 기관 인권경영 |
조** | 매니저 | 070-8893-1505 | ces@sida.kr | ▪ 기관 예산 편성 및 자금관리 ▪ 기관 수입᭼지출 관리 및 결산보고 ▪ 예산회계 시스템(G20) 관리 ▪ 임직원 급여, 제수당, 여비, 퇴직급여, 4대보험 산정 ▪ 원천세, 주민세, 법인세, 부가세 산출 및 신고 ▪ 임직원 복지제도 운영(병원협약, 복지포인트 지급 등) ▪ 임직원 신원보증 및 자동차 보험 관리 ▪ (부)월례공감소통회의/주간업무보고회의 운영 |
김** | 매니저 | 070-8893-1503 | hs0105@sida.kr | ▪ 시흥산업진흥원 계약업무(조달청 공고, 용역, 물품구매, 공사 등) ▪ 시흥산업진흥원 안전ㆍ보건 관리 ▪ 시흥비즈니스센터 시설 임대 및 관리 ▪ 임직원 교육 및 역량 강화 등 전문화 ▪ 기관 인권경영 |
주** | 매니저 | 070-8893-1510 | pjdudtj@sida.kr | ▪ 지출 및 회계 보조 - 지출(결의, 전표처리 등) - 업무추진비 보고 및 공시 - 예금계좌 및 법인카드 관리 ▪ 자산(물품, 관용차량, 프로그램) ▪ 경영지원실 서무 |
장** | 매니저 | 070-8893-1506 | jhn9508@sida.kr | ▪ 수익사업 운영(관리비⸱임대료⸱대관) - 임대료 및 관리비 산출, 징수, 관리 - 대관(안내,접수,대관료 징수 등) - 수입 관련 회계처리 ▪ 총무업무(물품구매 및 각종 공과금 납부 등) ▪ (부)월례공감소통회의/주간업무보고회의 운영 |
외부재원유치실
성명 | 직책 | 연락처 | 이메일 | 주요업무 |
---|---|---|---|---|
박** | 실장 | 070-8879-1162 | pak5009@sida.kr | ▪ 외부재원유치실 운영 총괄 ▪ 관내․외 유관기관 및 교육기관 협력 |
김** | 팀장 | 070-8879-1165 | joonyco@sida.kr | ▪ 외부재원유치자문단 운영 ▪ 관내․외 유관기관 및 교육기관 협력 보조 ▪ 신규 사업 아이템 발굴 및 계획 수립 ▪ 국ㆍ도비 협력사업 발굴 및 유치 ▪ 지역산업 데이터 활용성 강화 및 정책수립 - 시흥기업 전수조사 담당 - 대시보드 구축 및 거래관계 분석 시스템 유지보수 보조 - 시흥기업 국도비 유치 지원사업 보조 - 외부재원유치 자문단 활동계획 수립 및 운영 |
박** | 팀장 | 070-4111-0157 | sogood7703@sida.kr | ▪ 외부재원유치자문단 운영 보조 ▪ 신규 사업 아이템 계획수립 보조 및 자료 조사 ▪ 국․도비 사업 모니터링 및 관내 수요조사 ▪ 지역산업 데이터 활용성 강화 및 정책수립 - 시흥기업 전수조사 보조 - 대시보드 구축 및 거래관계 분석 시스템 유지보수 담당 - 시흥기업 국도비 유치 지원 사업 담당 - 외부재원유치 자문단 활동계획 수립 및 운영 보조 ▪ 외부재원유치실 서무(주간업무, 예산관리 등) |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