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띄기
상단메뉴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메인 본문 바로가기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흥산업진흥원 창립 6주년 “시흥의 허브, 시흥산업의 메카로서 역할과 소명을 다할 것”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18-10-05 09:10:26
    |
    조회수
    1593

    시흥산업진흥원 창립 6주년

    시흥의 허브, 시흥산업의 메카로서 역할과 소명을 다할 것

     

    시흥산업진흥원 창립 6주년 기념행사 보도자료

     

    시흥의 허브, 시흥산업의 메카로서 역할과 소명을 다할 것

     

    시흥산업진흥원(원장 정동선)은 창립 6주년을 맞아 지난 4일 경기서부융복합지원센터(시흥시 마유로 376)에서 기념행사를 개최하였다.

     

    기념행사에는 시흥시의회, 시흥시 관계자 및 관내 경제단체 협의회 회장 등 산관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하였다.

     

    개회식에서 진흥원은 창립 6주년을 맞아 시흥의 허브, 시흥산업의 메카라는 신규슬로건과 함께 지난 성과들을 공유하고 2019년도 신규 사업들을 소개하였다.

     

    이어 개최된 1부 행사에서는시흥시 중장기 산업발전전략이라는 주제로 4차 산업 시대에 시흥시 미래먹거리를 담당할 중장기 산업발전 전략에 대한 포럼을 진행하였다.

    특히 이번 포럼에는 시흥시의회 기업지원특별위원회 위원인 안돈희 시의원이 패널 토론자로 참석하여, 기업하기 좋은 도시 만들기를 위하여 시흥산업진흥원은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에 대해 적극 수렴하고 시흥시의회를 통해 기초지자체 차원의 규제개혁과 제도개선에 힘써야 함을 역설하였다.

     

    2부 행사에서는 관내외 기업지원 기관들과 함께 금년도 사업추진 실적 및 우수사례와 내년도 사업계획을 공유하고 기관 간 협력방안에 대하여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

     

    시흥산업진흥원 정동선 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창립 6주년을 맞이하여 씽크탱크 기능과 네트워킹 강화에 일환으로 준비된 자리로써, 시흥 산업 발전 전략에 대해 산학연관 관계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보 교류를 통한 네트워킹 활성화를 목적으로 추진되었음을 밝히며, 그간 시흥산업진흥원에 어려움도 많았지만 이제는 도약하는 시흥산업진흥원이 될 수 있도록 지역 관계자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하였다.

시흥산업진흥원

재단법인 시흥산업진흥원, 사업자번호 (140-82-03640), 대표자 (임병택)
(우)15073 경기도 시흥시 산기대학로 237, 1101호(정왕동, 시흥비즈니스센터)
Tel. 031-319-2152 / Fax. 031-319-2153 / E-mail : syhong@sida.kr
Copyright ⓒ sida.kr All rights reserved.